본문 바로가기

Hobby story

스타벅스 중국 레고 그야말로 3000원의 행복!

 5월 5일 어린이날을 하루 앞둔 오늘, 사랑스러운 조카들의 선물을 구입하기 위해 창신동 문구완구 시장에 갔습니다.

 조카가 간절히 가지고 싶어하던 마인크레프트 레고를 구할 수 없고 가격도 너무 비싼 터라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점심 시간 전에 서둘러 도착했는데.. Oh my god! 이미 어린이날 선물을 사려고 몰려든 부모님들과 아이들로 거리 곳곳이 북적북적하더군요. -0-;; 다행히 가격도 저렴하고 퀄리티도 훌륭한 대륙제 마인크레프트 카피판이 있어서 조카 선물 미션을 완료하고 집에 돌아가려고 하는데 눈길을 끌던 중국 레고가 있어 같이 집어왔습니다.

 

 나노블럭 메이커로 유명한 HSANHE의 스타벅스 매장 블록인데요. 레고 시티 모듈러 세트와 비스무리한 컨셉이고 디자인도 쌈박한데 이것이 중국 오리지널 킷이라는 것이 놀랍더군요. 레고 호환 189개의 블럭이 들어 있는데 가격은 3000원이라는 것이 신의 한 수인 듯 합니다.   

 

 박스를 오픈하고 조립을 시작합니다.

 예전 중국 레고와는 달리 설명서 퀄리티도 컬러 인쇄로 아주 보기 쉽게 잘 구성되어있네요. 플라스틱 재질도 거의 오리지널 레고 수준에 근접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품 내 스티커는 왼쪽 모서리에 보이는 것이 전부고요.   

 

 뚝딱뚝딱~ 시간 가는 줄 모르고 30분 간 집중해서 만들다보니 완성!

 스타벅스 매장의 개성있는 포인트들을 잘 살려만든 훌륭한 킷이네요. 이게 3000원이라니!!! 0_0 

 

 뒤로 돌리면 좁은 공간에 나름 그럴 듯한 인테리어 연출을 해놨습니다. 바리스타가 머무는 바에는 에스프레소 머신, 계산대 등이 있고 테이블, 의자 그리고 앙증맞은 커피 2잔이 올려져 있는 컨셉입니다. 완전 사랑스러웡~!

 

 완성된 작품을 현관 한 쪽에 장식한 모습!

 왠지 집에 들어올 때마다 커피향이 느껴질 듯 합니다. *^-^*

 

 더불어 레고 시티 모듈러처럼 HSANHE의 미니 스트리트 시리즈도 서로 쭉~ 연결하여 장식할 수 있는데 스타벅스 하나를 만들고나니 다른 녀석들도 같이 모으고 싶은 뽐뿌가 밀려오네요. 

 

 끝으로 서울에서 거의 모든 어린이 장난감과 문구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고 가격 또한 인터넷 최저가 수준으로 구할 수 있는 곳은 드물기에 아이들 선물이 필요하다면 창신동 문구완구 거리를 강추합니다. ^^